일반적인 블로그 포스팅 대행과 차별된 점
피상적이고 형식적인
글이 아닌 스토리텔링
기업/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한
PR기반 운영관리
소비자와의 연결고리를 강화시키는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활용
VS
기존(광고대행사들의 고질적인 행태)
- 퀄리티 보다는 수량과 판매목적의 유도성
- 무작위성 랜덤 이웃, 수량 추가
- 자사 디지털 컨텐츠 사용이 저조
- 브랜드 가치 소식보다는 제품, 서비스의 장점, 가성비등을 강조
- 지역키워드를 독식하는 고비용의 단가
가비아컴 블로그 관리
- 브랜드의 가치와 소식을 담은 스토리텔링 기반의 가치있는 퀄리티 포스팅
- 무분별한 이웃의 수량보다는 공통 관심사를 통한 이웃과의 커뮤니케이션
- 기획자료에 근거한 사진, 영상 등 가이드라인을 제시하여 컨텐츠 강화
- 작은 일도 끄집어 스토리로 만들어 가공시키는 기획력
- 제품키워드, 이미지, 기업특성을 잘 맞춘 중저비용의 관리
브랜드 블로그 관리시 어떤점이 좋나요?
- 01전문적인 비즈니스 정보를 공유하여 업계의 전문가 포지셔닝 가능 SNS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이거나 관련 업무에 관한 커뮤니티가 있더라도 소비컨텐츠는 짧고 압축된 소비를 합니다. 스낵컬쳐 형식의 컨텐츠 소비가 주류를 이루는 SNS와는 달리 블로그는 전문적인 컬럼게재가 가능합니다. 또한 SNS는 정보전달의 톤이 유머에 기반하거나 이미지와 동영상 위주의 간략한 포맷을 지녀 깊은 정보전달이 어렵습니다.
- 02Two-way 커뮤니케이션 기반의 잠재객 생성툴 블로그는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써 댓글-공감-서로이웃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 된 훌룡한 툴입니다. 비슷한 관심카테고리의 사람들과 소통하고 잠재고객들이 될 수 있는 이웃들에게 전문적인 신뢰도를 전달하여 추후 블로그 이벤트 등의 확장기획을 통해 부가적인 마케팅도 가능합니다.
- 03브랜드의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스타트로고 외에 아무것도 없으신가요? 브랜드 이미지는 단기간에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브랜드 블로그를 관리하게 되면서 캐릭터 개발 (거창한 캐릭터 디자인 개발이 아닌 사업주의 캐리커쳐라도 가능),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 텍스트 라이팅의 어조 완성, 하나하나씩 만들어가는 브랜드 이미지의 조각들을 만들어 완성되어가는 브랜드 이미지를 그려냅니다.
바이럴광고 서비스 프로세스 / 준비사항
우리 1주일에 한번 소통해요
사업장의 이슈, 제품스케쥴 등을 유선, 영상, 이메일 등으로 알려주세요.
디지털 컨텐츠 기획/제작
관련 사진을 심도있게 제작합니다. 사진촬영, 그래픽, 시즌이슈, 데이터 통계 등
컨텐츠 작성
병원, 변호사, 변리사 등의 전문적인 내용의 `경우 피드백을 받고 최종 포스팅합니다.
이웃관리
공통관심사의 이웃과 소통을 통해 제품의 신뢰도를 향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