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 이해하기

마케팅으로
고민 많으시죠?
인지도는 없고,
예산은 부족하고

언론홍보는 기업,인물의 이슈를 홍보성 포맷으로
공신력있는 언론사와 포털에 노출하여 긍정적인 이미지와
신뢰도를 높히는 홍보수단입니다.

언론홍보는 소비자가
신뢰하는 광고아닌 뉴스

언론홍보는 공신력있는 언론사와 포털싸이트에 노출하여
신뢰도를 높힌 뉴스기사 형태 배포되어PR하는 서비스입니다.

Q) 어떤 형식의 광고를 신뢰하고 계신가요?

* 출처 : 닐슨 글로벌 신뢰광고 리포트(2015)

대형포털과 언론사,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 기기 구독

언론사와 포털뉴스검색결과에 노출되며, 타 콘텐츠의
검색결과 대비 높은 신뢰성과 클릭률이 높습니다.

기업이슈의 높은 전파력과
소셜미디어로의 재생산성

여러 언론사와 포털에 동시보도를 진행하여
높은 전파력을 가졌습니다.

이슈와 스토리를
다양한 포맷으로
담아내는 매직

다양한 언론홍보의 포맷, 사진등록과
유튜브비디오, 인터뷰형식의 포맷까지
다양한 언론홍보의 포맷이 가능합니다.

N포털에 노출되는,
강력한 홍보수단

프레임기획의 언론홍보는 모든 포털 노출이 가능하나
포털 웹 점유율이 70%가 넘는 N포털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클릭률에 별 도움이 안되는 포털은 과감히 제외하며며
N포털에 100% 노출가능합니다.

새로운 경영, 어렵지 않아요.
평판경영의 시작

작은 일도 잘 짜여진 스토리로 알려보세요.

언론홍보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힘과 동시에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재고로
평판을 관리할 수 있는 수단으로 진화되었습니다.

소상공인이라서 거창하게 들리시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브랜드의 홍보는 소소한 작은 일도 스토리를 만들어 내어 고객에게 알리
것에서 시작합니다.

평판경영의 시작. 언론홍보는 눈이 로 가슴으로 다가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