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전략 – 언론홍보의 이해하기
마케팅으로
고민 많으시죠?
인지도는 없고,
예산은 부족하고
언론홍보는 기업,인물의 이슈를 홍보성 포맷으로
공신력있는 언론사와 포털에 노출하여 긍정적인 이미지와
신뢰도를 높히는 홍보수단입니다.
이슈와 스토리를
다양한 포맷으로
담아내는 매직
다양한 언론홍보의 포맷, 사진등록과
유튜브비디오, 인터뷰형식의 포맷까지
다양한 언론홍보의 포맷이 가능합니다.
N포털에 노출되는,
강력한 홍보수단
가비아컴의 언론홍보는 모든 포털 노출이 가능하나
포털 웹 점유율이 70%가 넘는 N포털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클릭률에 별 도움이 안되는 포털은 과감히 제외하며며
N포털에 100% 노출가능합니다.
새로운 경영, 어렵지 않아요.
평판경영의 시작
작은 일도 잘 짜여진 스토리로 알려보세요.
언론홍보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힘과 동시에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재고로
평판을 관리할 수 있는 수단으로 진화되었습니다.
소상공인이라서 거창하게 들리시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브랜드의 홍보는 소소한 작은 일도 스토리를 만들어 내어 고객에게 알리
것에서 시작합니다.
평판경영의 시작. 언론홍보는 눈이 로 가슴으로 다가섭니다.